파일 입출력 방법
StreamWriter 클래스의 WriteLine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에 데이터를 쓸 수 있고
StreamReader 클래스의 ReadLine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로부터 데이터를 읽어올 수 있다.
코드
using System.IO; // 파일 입출력 함수를 사용하기 위해 스크립트에 포함시킨다.
// 파일에 쓰기
function WriteFile( String filepathIncludingFileName )
{
StreamWriter sw = new StreamWriter( filepathIncludingFileName );
sw.WriteLine("Line to write"); // 줄단위로 파일에 입력
sw.WriteLine("Another Line");
sw.Flush(); // 파일 쓰기 반드시 해준다.
sw.Close(); // 파일 쓰기 반드시 해준다.
}
// 파일로 부터 읽기
function ReadFile(filepathIncludingFileName : String)
{
StreamReader sr = new File.OpenText(filepathIncludingFileName);
input = "";
// 파일을 줄단위로 읽는다.
while (true)
{
input = sr.ReadLine();
if (input == null) { break; }
Debug.Log("line="+input);
}
sr.Close(); // 파일 읽기후 반드시 해준다.
}
출처
http://junios.net/tc/entry/Unity3D-%ED%8C%8C%EC%9D%BC-%EC%9D%BD%EA%B3%A0-%EC%93%B0%EA%B8%B0-%EC%98%88%EC%A0%9C
http://forum.unity3d.com/threads/5084-Can-I-read-and-write-text-files-using-Javascri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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