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p GUI 함수란?
유니티에서는 스크립트 상에서 팝업창을 디자인할 수 있는 함수를 제공한다.
주로 유니티 상에서 툴을 만들때 사용하면 편리한다.
// 라벨
GUILayout.Label ("LabelName", EditorStyles.boldLabel);
// 글 삽입된 박스
GUILayout.Box("13/04/26");
// 칸 띄우기
GUILayout.Space(15);
// GUI 를 평행으로 나열
GUILayout.BeginHorizontal();
.
.
GUILayout.EndHorizontal();
// 라디오 버튼
// int CurrentIndex = GUILayout.SelectionGrid(int DefaultIndex, string ContextString, int ButtonCount)
m_iOSType = GUILayout.SelectionGrid(m_iOSType, m_sOSType, 2);
// 토글 버튼
bIsDebugLog = EditorGUILayout.Toggle ("DEBUG_LOG", bool Default);
// 사용 예시
GUILayout.Label ("Debug Log On/Off", EditorStyles.boldLabel);
GUILayout.BeginHorizontal();
// On/Off Debug Log
bIsDebugLog = EditorGUILayout.Toggle ("DEBUG_LOG", bIsDebugLog);
if(bIsDebugLog == true)
PrintDebug("Debug_Log On");
else
PrintDebug("Debug_Log Off");
// Apply Setting Button
bApplySettingButtonPressed = GUILayout.Button("Apply Setting");
GUILayout.EndHorizontal();
GUILayout.Space(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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