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amReader 객체 사용후 파일 입출력 안되는 문제 해결법
StreamReader 객체를 이용해 파일 입출력을 한뒤에 또다시 파일 입출력을 하려고 하면 파일 입출력이 안될때가 있다.
외국 포럼을 뒤져 알아본 결과 StreamReader 객체를 Close 를 해주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점 이였다.
사용후 "객체명.Close()" 와 같이 적어주면 된다.
코드
StreamReader sRead = new StreamReader(sRevisionFullPath, System.Text.Encoding.UTF8);
// 이곳에서 sRead 를 이용해 파일 입출력 작업을 했다고 가정한다
sRead.Close() // 파일 입출력이 끝나면 다음 파일 입출력을 위해 Close 해준다.
'Unity > Tips 13.05.06'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니티(Unity 3D) 팁 ] 외부 스크립트 접근방법 (0) | 2013.05.19 |
---|---|
[ 유니티(Unity 3D) 팁 ] MonoBehavior 에서 한글 주석 다는법 (0) | 2013.05.19 |
[ 유니티(Unity 3D) 팁 ] 파일 사이즈 체크 하기 (0) | 2013.05.19 |
[ 유니티(Unity 3D) 팁 ] GameObject 동적으로 삭제 하기 (0) | 2013.05.19 |
[ 유니티(Unity 3D) 팁 ] List 사용법 (0) | 2013.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