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Object 동적으로 생성 하기
GameObject 를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게임 실행도중에 동적으로 생성해야 될때가 있다.
주로 몬스터나 총알을 구현할때 사용한다.
코드
public GameObject thePrefab; // 생성할 프리팹, 인스펙터에서 따로 지정해줘야함
private Vector3 m_vPos;
private Vector3 m_vAngl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생성할 프리팹, 위치, 각도
GameObject Instance = (GameObject) Instantiate(thePrefab, m_vPos, m_vAngle );
}
출처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37441&logNo=80124412846&parentCategoryNo=16&viewDate=¤tPage=1&listtype=0
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Object.Instantiat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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