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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Tips 13.05.06

[ 유니티(Unity 3D) 팁 ] GameObject 동적으로 생성 하기

GameObject 동적으로 생성 하기


GameObject 를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게임 실행도중에 동적으로 생성해야 될때가 있다.


주로 몬스터나 총알을 구현할때 사용한다.




코드


public GameObject thePrefab; // 생성할 프리팹, 인스펙터에서 따로 지정해줘야함


private Vector3 m_vPos;

private Vector3 m_vAngl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생성할 프리팹, 위치, 각도

GameObject Instance = (GameObject) Instantiate(thePrefab, m_vPos, m_vAngle ); 

}




출처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37441&logNo=80124412846&parentCategoryNo=16&viewDate=&currentPage=1&listtype=0


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Object.Instantiate.html